Korean news

Published in South Korea - Social interactions and entertainment - 09 Nov 2018 00:48 - 2

첫번째, 12개의 새로의 임무를 추가했습니다, 진행 기간: Day 36 ~ Day 52 (Day 51이 마지막일 입니다).

아래 미션의 보상 부분은 추후 수정하여 추가하겠습니다.

임무 목록:

1. News writer – 자신의 기사에 50표의 투표 받기
2. Franz Kafka – 자신의 기사에 200표의 투표 받기
3. Small fish – 직원 10개(명) 사용
4. Loyal worker – 일하기 20회 하기
5. Become stronger – 힘 100 얻기
6. Sniper rifle – 종류 상관없이 무기를 사용하여 1.000힛 하기
7. Bird nest – 5.000힛 하기
8. Battleground Hero – 8.000.000 (8만) 데미지 입히기
9. Energy maniac – 에너지 5.000 회복
10. Merchant – 제품 500개 판매
11. Hero of liberty – 저항전에서 저항군으로 500힛 하기
12. New rank – 새로운 군사 계급으로 진급

Weekly event – Lucky Dice 

이 이벤트의 진행 기간 Day 49 ~ Day 66 (Day 65이 마지막 이벤트날입니다)
이벤트 진행 기간동안 매일 2개의 주사위를 획득합니다. 각 칸마다 보상이 존재하며, 해당 위치의 보상에 도착하면 표시된 보상을 받게됩니다. 또한, 전장에서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으며, 확률은 5%입니다. 그 외 추가 주사위는 상점에서 골드 팩을 구매하면 얻으실 수 있습니다. 모든 보상을 수령하면, 새로운 보드판이 생기며, 다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.
 
우리는 보상을 미리 공개하지 않을 것이며, 이벤트가 시작되면 플레이어가 직접 찾아야합니다.

https://i.imgur.com/kpeNMlX.png

이전과 마찬가지로 Baby Booms 및 게임 홍보와 관련하여 귀하를 돕고 있습니다. 베이비 붐을 위한 방법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가진 플레이어는 저희에게 연락하여 보상을 받게되며, 관리자들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지원하기 위해 음식을 보냅니다. 대사 메달은 레벨 30에 도달 한 30 명의 플레이어를 모집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. 보상은 프로필에 있는 대사 메달과 함께, 당신은 보상으로 100gold를 받게 됩니다.

우리는 게임 홍보를 돕기 위해 각 국가별로 배너와 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. 상점 - Gold 보너스 페이지에서 배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..

https://www.erev2.com/public/game/banner/erev.jpg

지금까지 선수들로부터 받은 모든 도움에 정말 감사드리며, 가능한 한 빨리 여러분의 요구를 들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 질문, 신고 및 제안을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NAT지원팀에게 연락하면, 즉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게임 발전을 위해 우리는 이미 많은 것을 계획하고 있지만, 여러분의 제안, 비평들과 함께한다면, 우리는 더 나은 발전을 위한 길을 만들 수 있습니다.
게임에서 어떤 것을 하고 싶은지 제안해 주시면 서로의 즐거움을 위해 여러가지 변화를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.


게임의 번역 버전은 이미 일부 언어로 구현되었습니다.
만약 게임이 아직 귀하의 언어로 번역되지 않아, 번역을 원하시면 이메일이나 지원부로 말씀해 주시면 번역 파일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.

지금까지 저희가 준비한 것입니다, 우리는 진정으로 당신이 새로운 임무과 이벤트를 좋아해 주시고, 여러분을 즐겁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Best regards,
eRevollution Team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https://www.erevollution.com/public/img/logo.png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Support

Comments (2)

《요약》Admin News #4 Day 35 (한국어) https://www.erev2.com/ko/article/1251
ㅊ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