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rean news

Published in South Korea - Social interactions and entertainment - 14 Dec 2018 17:40 - 4

여러분 안녕하세요.
우리는 새로운 정보와 업데이트로 돌아 왔습니다. 우리는 당신에게 줄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조금 더 긴 기사 일 수 있습니다.

우선, 마지막 기사 이후에 변경된 사항을 소개하겠습니다(디스코드에 한번 언급된 내용 이미 적용 중)
이제 40개국 통화 대신 1금씩 여행할 수 있으므로, 더 이상 다른 나라에 갇혀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.
모든 회사들은 지금 팔릴 수 있고, 전기에 약간의 제약이 있었지만, 지금은 모두 가능해졌다.
국가는 MPP 목록에 있는 국가에도 전쟁을 선포할 수 있다; 공격이 시작되면, 서로의 MPP는 삭제되고, 공격자는 방어국의 MPP를 포함해서 가지고 있는 모든 국가들과 함께 MPP를 잃게 된다; 수비자는 모든 MPP를 유지한다.

Act of War
우리는 당신이 럭키 다이스 이벤트에서 많은 보상을 얻었길 바랍니다.
왜냐하면 그 보상들이 다음 흥미진진한 이벤트인 "Act of War"에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. Day 71에 시작16일 동안 지속된다(Day 78 에 이벤트 보드를 리셋하고 처음부터 시작한다). 이 이벤트는 Day 87에 끝날 것입니다 (이벤트의 마지막 날은 Day 86 입니다).

https://i.imgur.com/9qzgV1z.png

이 이벤트는 당신 나라 (진정한 애국자 TP 메달)를 위해서, 당신의 동맹국 (진정한 동맹국 TA 메달)을 위해서, 저항국가를 위해서 싸우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(진정한 혁명 TR 메달).
각 유형의 전투는 Bronze 스테이지, Silver 스테이지 및 Golden  스테이지의 3 단계로 진행됩니다. 특정 단계를 완료하면 보드판 아래 목록에서 하나의 임의 상품을 받게됩니다.
완료 순서 (TP / TA / TR 진행 속도)를 선택할 수 있지만 Bronze-Silver-Golden 명령은 각 명령에 대해 의무 사항입니다. 진행 상황은 누적 됩니다(보드가 0으로 리셋되는 날 Day 78 제외)
이벤트 창에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. 색 화살표는 스테이지가 완료되었음을 의미하고, 빨간색 화살표는 스테이지가 진행 중이며 회색 화살표는 비활성 스테이지를 나타냅니다.

Bronze 스테이지:
Bronze 스테이지를 완료하려면 각 메달 종류 (TP / TA / TR)에 무기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100번의 공격을 해야합니다.

보상 목록:
- 100 경험치
- 50 q2 무기
- 5 에너지바
- 10 RPG
- 3 직원

Silver 스테이지:
Silver 스테이지를 완료하려면 각 메달 종류 (TP / TA / TR)에 무기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300번의 공격을 해야합니다.

보상 목록:
- 250 CC (위치한 지역)
- 100 q3 무기
- 10 에너지바
- 5 직원
- 6 Gold

Golden 스테이지:
Golden 스테이지를 완료하려면 각 메달 종류 (TP / TA / TR)에 무기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600번의 공격을 해야합니다.

보상 목록:
- 10 직원
- 12 Gold 
- 50 RPG 
- Q4 부스터
- 1 q5 미사일

이벤트 보드 전체를 완료하면, 무료로 보드를 리셋 후, 다시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훈련소
확인 하신분도 있겠지만, 우리는 이미 훈련장 업그레이드 날짜를 변경 했으므로, Day 80에 q5 훈련장이 열리지 않습니다.
유저분들이 여러 차례의 건의를 토대로, 금을 수집 할 시간을 좀 더 주기 위해 날짜를 Day 90로 연기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.
이것은 전략 게임이며, 전략을 사용하고, 우선 순위를 구성하며, 오랜 기간 동안 모든 비용이 얼마나 들었는지 계산하고 플레이 하시고, 다른 연기를 요청하지 마십시오.
중요 : 먼저 훈련장을 업그레이드 한 다음 훈련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 왜냐하면 우리는 그런 식으로 잃어버린 힘의 차이를 복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.

메달과 데미지
여러분 중 많은 분이 메달 시스템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으며 메달 획득이 어려웠습니다. 그래서 여기에 대한 우리의 의견이 있습니다.
그들은 균형을 유지하고 더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.
만약 우리가 메달에 대한 제한을 낮추면, 여러분 중 다수가 짧은 시간에 많은 메달을 받게 될 것이고,
모든 회사를 세우고, 금은 쓸모없게 되고 게임은 지루해질 것이다. 모든 것을 가진 유저가 재미가 있을까?
또한 투클리커를 보다 활발하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.
왜냐하면 게임이 활발히 활동할수록 더 잘 번창하고 장기적으로 눈에 띄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.
그래서 우리는 모든 메달 유형에 대해 똑같은 필요한 데미지 조건을 적용했고, 진정한 애국자, 진정한 동맹, 진정한 혁명가 등
메달 보상을 동일하게 5g의 Gold로 지정했다. 게다가 당신은 당신에게 상당한 피해를 주고 메달을 받는데 큰 도움을 주는 미사일을 가지고 있다.

대다수는 자신이 소유 한 공장이 많고, 금을 보유하고 있고, 경제가 활발합니다. 그게 전부입니다. 그러나 우리는 다음과 같이 무기와 RPG로 인한 피해량을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.
https://i.imgur.com/7iMWqgs.jpg

이렇게하면 메달과 Gold를 획득 하는 것이 조금 더 쉬울 것입니다. 변경 사항은 Day 71부터 적영됩니다.

이하 쓸 때 없는 내용(모더 구인과 잡소리)

Support

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Faker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HaaK

Comments (4)

No entendi ni madres pero votado
annyeonghaseyo!
o7
o7